본문 바로가기
tv 드라마

유미의 세포들 시즌2 12화 <결혼할까? 우리>

by 벌꿀첨가 2022. 7. 18.
반응형

유미의 세포들 시즌2 12화

반응형

 

지난 방송에서 우연히 병원에서 마주친 두 사람.
유미의 전남친 구웅과 현남친 바비.
마케팅팀의 팀장답게 말발(?)로 구웅을 누르는 바비와
성공한 대표답게 명함(?)으로 바비의 신경을 긋는 구웅의
대결 아닌 대결로 12화가 시작되었어요!
ㅎㅎㅎ


유미의 세포들 시즌 2-12화
유미의 세포들 시즌2-12화




결국, 유미가 나타나서 마무리가 되었답니다.
유미에게는 우선순위에 따라 지키는 원칙이 있었죠.
유미가 1위, 글 쓰는 일이 2위, 바비가 3위
순위에 없다고 생각했던 구웅이 어느새 올라왔지만
바비가 3위인 이상 유미는 구웅에게 그만하라고
말립니다.
(역시 원칙있는 여자가 멋져!!!)


유미의 세포들 시즌 2-12화
유미의 세포들 시즌2-12화




한편, 연애의 고수인 두 사람이
우연히 대한국수에서 만나는데요.
두 사람은 루비와 컨트롤 z.
두 사람 모두 상대방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착각을 해요.
사실은 본인이 관심이 있지만, 서로를 견제하면서
이게 연애의 고수인 연애법인지,,,
전 알 수 없지만 ㅋㅋㅋㅋㅋ
스토리 진행과정을 보면서도 저는 두 사람의 빠른 전개에
아주 혼이 나갔어요.
결국, 정신을 차려보니 두 사람은
사귀는 사이가 되었습니다.
ㅋㅋㅋㅋㅋ


유미의 세포들 시즌2-12화




데이트를 즐기는 유미와 바비.
유미는 바비가 집에 와서 감자를 가져가라는 말에
유미의 응큼세포가 오랜만에 출동했습니다.
또 지난번 데이트에는 안 꼈던 커플반지까지 끼고
설레는 마음으로 바비를 만났는데요.
바비의 손가락엔 커플반지가 없었습니다. ㅠㅠ
감자도 바비가 차에 싣고 와서 유미 집에 놓고 가는데요.
유미는 왠지 모르게 조금씩 엇나가는 것 같아
불편합니다.



유미의 세포들 시즌2-12화



유미는 바비의 생일 날,
미국 출장을 간 바비를 위해 영상통화로
축하를 하려고 해요.
하지만 바비는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.
뭔가 섭섭하고, 울컥함이 밀려오는 유미 ㅠㅠ
출장 가 있는 바비가 계속 바쁘다고
통화도 제대로 못하고
사진도 보내달라고 했지만 보내주지 않았거든요.


유미의 세포들 시즌2-12화
유미의 세포들 시즌2-12화



그러다가 우연히 밖에서 택시에 탄 바비를 보게 되었어요.
(헉!!! 옴마!!! 이게 무슨 일이야~~~)
바비가 틀림없다고 생각한 유미는 택시를 타고
바비를 쫓아가게 됩니다.
쫓아가면서 유미의 세포들이 웅성웅성합니다.
혹시 다은이와 생일을 보내려고 거짓말을 한 걸까,
다은이가 집에 있으면 어떡하지...
온갖 생각들이 유미의 머릿속에 가득합니다 ㅠㅠ
(아니야, 그건 아닐거야..유미야~)
바비가 도착한 곳은 바비의 집이었죠.


유미의세포들시즌2-12화
유미의 세포들 시즌2-12화

 

유미는 혼란스러워합니다.
미국에 있어야 할 바비가...
왜...집에 있는지 유미가 물었습니다.
'왜 거짓말을 했냐고'


바비가 천천히 유미에게 다가오는데
바비가 발에 깁스를 하고 있었어요.
미국 출장가는 날, 교통사고를 당했고
퇴원해서 오늘 집에 오는 길이라고.
왜 말하지 않았냐는 유미의 말에...
바비는 걱정할까봐라고 했지만 사실은
유미가 바비를 다시 만난 것을 후회하고 있는 것 같아
말하지 못했다고 합니다.
유미 또한 ‘네(바비)가 후회하는 거 아니냐’고 물어요.


유미의 세포들 시즌2-12화



다시 시작한 연애의 현실을 잘 보여주는 것 같아
안타까웠어요.
예전같지 않고, 어딘지 모르게 조심스럽고
눈치 보는 그런 마음이요 ㅠㅠ

유미의 세포들 시즌2-12화



하지만,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합니다.
아니라는 말을 키스로 답하는 바비.
(역시 돌직구!! 바비 ㅎㅎ)
유미도 바비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.
다은이에게 흔들렸던 바비를
용서해주고, 기다려주고, 믿어주고,
또 이렇게 다가오는 바비를 받아주고 ^^


"유미야, 우리 결혼할까?"...
"결혼하자! 우리"

 

유미의 세포들 시즌2-12화



이런 표정으로 얘기하는 남자 친구를
어떻게 거절하나요..?
바비의 프로포즈를 유미는 받아줬겠죠?


이제 시즌2가 얼마남지 않았는데
유미와 바비의 결말이 어떨지 너무 궁금해용!
얼른 금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! ㅎㅎㅎ

반응형

댓글